유통 사업 환경 변화에 맞춰 끊임없이 발전하여 
향후 글로벌 종합 유통기업으로 성장하고자 합니다
유통 사업 환경 변화에 맞춰 끊임없이 발전하여 향후 글로벌 종합 유통기업으로 성장하고자 합니다
현재 유통 사업 환경 변화를 이끄는 두 개의 키워드는 크게 ‘글로벌화’와
오프라인, 온라인, 모바일을 하나로 연결하는 ‘채널 통합화’로 요약될 수 있을 것입니다.
(주)아성은 이러한 사업 환경 변화 속에서 기존 상품 소싱 사업을 기반으로 브랜드 사업, 연관 투자 사업으로 영역을 확대하여 2025년
 끊임없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유통 사업의 리더
                            끊임없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유통 사업의 리더
                             
                        가 되어 글로벌 종합 유통 기업으로 성장하려는 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비전2025 달성을 위하여 (주)아성은 다음과 같이 3개의 핵심 가치를 규정하고 이러한 핵심 가치를 구축하기 위하여 전사 역량을 집중하고 있습니다.


